• 치과 치료에 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언제라도 문의해 주세요. 항상 정성껏 대답해 드리겠습니다.



  • 온라인 상담

    그리 심하지 않으시던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범연 작성일10-05-22 19:42 조회1,489회 댓글0건

    본문

    평생의 숙원이라 하셔서 제가 머라 할 말은 없지만
    실제 얼굴 모습은 그리 돌출이 심하지 않으시던데요^^
    예쁘시던데.....^^

    라미네이트는 교정이 끝나고 난 후 다시 하시는게 좋을 듯하구요
    현재 공간이 남아 있으니 그 공간을 최대로 이용하고
    그 후에 발치 등을 생각하시면 될 듯합니다
    어금니를 둘러싸는 밴드는 특별한 경우만 하구 보통은 장치를 그냥 붙여서 한답니다

    다들 입이 들어가면 이쁠거라 생각하지만
    실제는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아요
    물론 그런걸 판단해주는게 교정선생님이지만요^^

    먼저 병원에서 얼마나 입을 넣으실려구 미니스크류를 6개나 쓴다 했을까 궁금해요....
    아마 두개 정도면 충분할 듯하던걸요~







    >김**님께서 남기신 내용
    > 상담글들을 읽다보니 선생님께 맘편히 상담을 부탁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뻤습니다. 예약은 담주 수요일로 해 놨는데 먼저 궁금한 것들을 먼저 여쭤보고 싶은 용기가 생기더군요..
    >  제 나이가 42입니다.교정은 25년전 고 1,2때 했었구요..그때는 앞니, 아랫니 사이가 조금 벌어져 있어서 교정을 하게 되었습니다.공부때문에 예민한 시기에 할려니 많이 힘들더군요..대학 3학년때 유지 장치를 잃어버려 하지 않았더니 윗니2개가 다시벌어져, 아랫니는 잘 안보여서 놔두고 윗니 2개만 따로 따로 라미네이트를 먼저 하던 교정치과(대학병원임)에서 했었고 8년전 한쪽이 깨져서 라미네이트를 다시 했습니다.그러다 보니 윗니2개가 조금 색상도 차이가 있습니다.사실 라미네이트 한 것을 후회하고 있습니다.다시 벌어졌을때 재교정을 확실하게 하는 것이 더 좋았을것을..제가 약간 돌출이거든요..괜히 편할려구 했던 것이 후회됩니다.오래된 쪽은 안쪽으로 살짝 잘 보이지 않지만 잇몸이 올라갔습니다. 그래서 미세한 삼각형이 생겼습니다.
    >  이상태에서 라미네이트를 다시 사이를 뛰워서 예쁘게 한 후 교정을 하는게 나을까요?  바로 교정을 하는 경우 라미네이트가 깨질 수가 있다던데 다 하고 하는게 나을까요? 전 직업상 발음에 문제가 있는 설측은 부담스럽습니다.
    > 그리고 발치 문제인데 별 문제없이 사랑니가 다 나있는상태입
    > 니다.소구치만 발치하고 사랑니는 살릴 수 있는거죠? 나이가 들면 치아수가 많은게 좋다구 하더군요..
    > 이번에는 실패하지 않을려구 질문이 많아지네요..그리고 미니스쿠루 6개정도 심는 곳도 있던데 옹니가 안되고 확실하게 잇몸뼈를 넣으려면 해야하나요?
    > 그리고 글 보다 보니 어금니 씌우는 교정장치 해야만 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