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과 치료에 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언제라도 문의해 주세요. 항상 정성껏 대답해 드리겠습니다.



  • 온라인 상담

    저는 턱전문의가 아닌데....ㅜ.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범연 작성일01-12-29 13:44 조회380회 댓글0건

    본문

    다른 선생님께서 저에게 의뢰하셨다니,,,
    정말 죄송한데 전 악관절 전문의는 아니구 교정선생일 뿐이죠.

    물론 교합에 문제가 있어 발생한 악관절 질환의 경우는 교정하면서 나아지는 경우도 있지만 요즘 학설은 악관절 질환과 교합은 그리 큰 관계가 아니다 라는게 정설이에요.

    악관절 선생님은 김연중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악안면 동통클리닉을 하시는 거지요.


    인터넷에 특정 인물의 이름을 올리면 안되나?....
    하지만 그분이 확실하게 믿을 수있는  전문 선생님이시기 때문에....ㅠ.ㅜ





    >bsm님께서 남기신 내용
    > 안녕하세요.
    > 제가 어떤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상담 부탁드립니다.
    > 8개월 전에 자다가 턱이 "뜨득득~ "하는 소리와 함께 근육이 귀쪽으로 끌어당기는 듯 하면서 경직된 적이 2번 있었습니다.
    > 그 당시 제가 대학교를 다니면서 학원강사를 했기 때문에 무리가 왔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인터넷으로 보다가 한 치과로 갔는데 거기서는 턱전문이 아니라고 턱전문병원이라면서 고범연선생님을 권해주셨습니다. 그 병원 선생님께서는 치아는 고르지만 약간 약하다면서 그렇다고 치아를 교정할 만큼은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  병원에 가려고 몇 번 시도했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서 그만 지금까지 미뤄 왔습니다.
    > 그 당시 그 일이 있고 난 후 학원강사는 그만두고  직장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 그런데 가끔씩 말할 때 턱이 아프고 말을 많이 하면 발음이 잘 안됩니다.
    > 특히 오른쪽 부분이 많이 아픕니다.
    > 자다가 경련은 일어나지 않지만 치아가 썩은 것처럼 아픕니다. 일반사진을 찍어보면 오른쪽 턱이 아주 미세하게 튀어나온 것을 볼 수가 있고 오른쪽 측면에서 찍으면 확연히 드러납니다.
    > 턱이 문제가 있는게 맞죠? 지금 오른쪽 치아, 광대뼈 쪽에 얼굴부분, 모세혈관에 연결된 곳이 아픕니다. 신경통처럼 아픔을 느끼는 데 어쩌죠?
    >  제가 걱정하는 것은 수술보다 교정해서 고칠 수 있었으면 합니다. 물론 선생님께서 보시고 치료를 어떻게 할 것인지 결정을 하시겠지만 말입니다. 그럼...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