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과 치료에 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언제라도 문의해 주세요. 항상 정성껏 대답해 드리겠습니다.



  • 온라인 상담

    궁금해서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saty 작성일01-12-01 09:52 조회635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인터넷을 이곳 저곳 검색하다가 들어 오게 됬는데.. 왠지 질문에 답두 성실하게 잘 해주시는것 같구 해서 이렇게 글로 궁금 한점을 여쭤 봅니다... 여줘봐두 되져?
    첫번째 궁금한점 : 선생님.. 저는 대구에 사는데요.. 얼마전 치과에서 오른쪽 윗 어금니를 떼웠거든요? 근데 그날 간호사 언니가 오늘 떼운쪽으로 씹지마세요.. 하는거예요. 근데.. 하필.. 그날 저희 가족이 밖에서 저녁을 그것도 회를 먹게 된거 있죠? 양쪽 씹고 싶었지만.. 혹시 하는 마음에.. 쌈까지 싼 회를 계속 왼쪽으로만 씹었더니.. 그때 부터 왼쪽턱이 조금 아픈거에요.. 뭐.. 아픈건 아니구.. 그냥 왼쪽으로만 씹기전과는 다른 느낌이에요... 괜찮은건지.
    그냥 무섭잖아요.. 그리고 턱이 빠진건 아닌가두 싶구.. 선생님 턱이 빠지면.. 이를 크게 벌릴수두.. 음식을 씹을수도 없나요?
    주위에서 그렇다구.. 그러니깐.. 턱 빠진건 아니니깐.. 걱정말라구하는데.. 인제 고딩인데.. 그러면 너무 무섭잖아요.. ㅎㅎㅎ
    벌써 6일째 조금 이상한거 같은데.. 턱관절 이런건 아니겠죠?
    선생님 턱 아프면 치과에 가야 하는 건가요?

    두번째 궁금한점 :
    선생님.. 제가 요즘 자꾸 앞이가 시려요..
    찬 물도 못 마시겠어요.. 치과에서 엑스레이 찍었는데.. 별로 않좋다면서.. 아직은 모르겠구.. 3개월 후에 엑스레이 한번 더 찍어 보는게 좋다던데... 지금 이나이에 벌써 이가 시리다니... 친구가 이 시리면 신경치료 받아야 한다고.. 그거 아푸다고 막 겁줘요.. 이 시린건 지금 일주일 째 그런데.. 찬물 탄산음료 마실때만 그렇거든요?
    나아질까요? 아니면 지금 치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선생님 꼭 알려 주세요..
    공부 해야 하는데.. 자꾸.. 생각 나서 집중도 않되고.. 그래요.. 부탁합니다.
    ps. 선생님 이 시린거요.. 관리를 잘 하면.. 칫솔질 잘하고.. 그러면 나을 수 있을까요? 심한건 아닌데...